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닛산 알티마 색상 코드

 

 

 

진짜 오래 탓네요~

벌써 10년이 다 되어 가네요`

오늘 보니 주행거리가 14만 키로...

요즘 반 자율주행되는 녀석들 보면 기변 욕구가 뿜뿜하지만....

이제 기변할때도 된 것 같은데~ 요녀석은 질리지가 않네요.

파워트레인쪽에 트러블만 없으면 조금 더 함께하고 싶다~

휘발유 퍼묵퍼묵 하는건 단점이지만, 이젠 뭐 익숙하고~ 고장 한번 없이 오래 버텨준 기특한 녀석~

 

거의 10년만에 한번 확 씻겨줬어요~ 

 

디테일링 세차 > 광택 > 유리막코팅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광이 번쩍 번쩍 하네요~ 

 

성격상 차량 외관은 별로 신경 안쓰고 타는데,

 

우연한 기회에 싸게 할수 있어서~ 확 질렀어요~ 

 

아참 예전에, 테러를 당해서 도색을 해야 하는데 색상 코드를 몰라서~ 

 

찾다보니~ 

 

알티마 년도별 색상 코드를 찾았어요~ 

 

알티마 색상 코드 공유드려요~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2010년식 다크슬레이트 (K50) 네요~ 

 

11년식도에는 메달릭슬레이트로 출시되었네요~ 

 

이게 색상은 비슷한데 미묘한 차이가 있어요~ 

 

참고되셨으면 좋겠네요`